티스토리 뷰


불안은 당신의 친구는 아니지만, 당신의 적도 아니다.




요즘 사람들은 훨씬 더 불안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삶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어려워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이다.


삶에 압도당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다음 글을 읽으면 대신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불안감에 굴복할 필요는 없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줄임으로써 불안감을 줄여라.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있다면 불안감이 커질 가능성이 높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책임과 업무를 분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매일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라.




자신의 다양한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자기 훈련이 있을 때 일어날 수 있다.


감정을 통제한다는 것은 불안감을 통제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감정과 감정은 단지 일어나는 공격에 기름을 부을 뿐이다.


감정을 삶에서 조금 분리하는 법을 배워라.


그러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다.




그 모든 문제에 참견하지 말고, 누군가와 얘기해 봐! 감정을 안으로 억누르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이 더 심해질 것이다.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정말로 걱정을 덜 수 있고 기분이 훨씬 좋아지게 할 수 있다.




인생에서 확실하지 않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라.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걱정하는 것은 인생을 더 이상 즐겁게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를 심각하게 증가시킬 것이다.


사실, 이것은 여러분이 긍정적인 것들에 감사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불확실성과 평화를 이루어야 하며, 인생의 그러한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결정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자신에게 일상의 목표를 부여하고, 그 목표를 끝까지 지켜라.


목표를 갖는 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하루 종일 불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중요하고 건설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현재에 머무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불안한 사람들이 집중하는 것은 대부분 미래와 과거의 사건들이다.


이것은 당신을 걱정하게 하고 압도하게 할 것이고 그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다른 모든 것을 무시함으로써 불안감을 줄여라.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할 사람들 때문에 자신을 둘러싸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항상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자주 그 사람을 피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사람들을 다룰 수 없다면, 그것들을 다루는 법을 배울 때까지 그들을 피하라.




당신의 불안이 그 자리를 차지하려고 할 때, 정신을 집중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사회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모든 불안한 생각을 끝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데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불안감을 처리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기 위한 것이었다.


여기서 배운 정보를 통합하고, 아마도 당신과 같은 상황에 처할 수 있는 친구에게 전달하십시오.


당신이 읽은 팁을 공유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을 도와줌으로써, 당신은 매우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